공지사항
-
- 등록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9-09-30
- 수정자 : 관리자
- 수정일 : 2022-01-06
- URL 복사
-
매체사 사용자의 경우 매체사 사용자매뉴얼 8page ~ 13page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본인이 소속된 매체사가 시스템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가) 매체사가 등록되어 있지 않는 경우
1) 사용자 매뉴얼 8페이지의 절차 중에서, 매체사 검색 시 해당 매체사가 검색되지 않습니다.
2) 신규 매체사 등록신청 후, 재단에서 승인완료 처리 하면, 사용자매뉴얼 11 ~ 13페이지 내용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을 합니다.
(이때, 회원가입 신청등록 완료 메시지가 이메일과 SMS로 전송됩니다.)
3) 회원가입 신청 후 재단에서 승인완료 처리 합니다.
(이때, 회원가입 신청 승인완료 메시지가 이메일과 SMS로 전송됩니다.)
4) 회원가입 신청 승인이 완료되면 시스템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 매체사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
1) 사용자 매뉴얼 8페이지의 절차 중에서, 매체사 검색 시 해당 매체사가 검색됨
2) 사용자 매뉴얼 12페이지 내용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을 합니다.
3) 회원정보 입력 화면에서(사용자 매뉴얼 13페이지) 이메일 입력 후 중복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기존에 등록된 이메일이 있을 경우
① 로그인 화면에서 ID(이메일) / PW(이메일) 동일하게 입력 후 로그인 합니다.
예시) ID : abc@naver.com / PW : abc@naver.com
② 인증절차 화면이 표시되고, 인증절차를 수행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 인증절차를 완료하면, 시스템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에 등록된 이메일이 없을 경우
① 회원정보 입력을 완료하여, 회원가입 신청 등록 합니다.
(이때, 회원가입 신청등록 완료 메시지가 이메일과 SMS로 전송됩니다.)
② 회원가입 신청 후, 재단에서 승인완료 처리 합니다.
(이때, 회원가입 신청 승인완료 메시지가 이메일과 SMS로 전송됩니다.)
→ 회원가입 승인이 완료되면, 시스템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위 경우에 따라, 인증절차 수행 완료 또는 회원가입 신청 승인이 완료되면 시스템을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