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등록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9-09-30
  • 수정자 : 관리자
  • 수정일 : 2022-01-06
  • URL 복사

매체사 사용자의 경우 매체사 사용자매뉴얼 8page ~ 13page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본인이 소속된 매체사가 시스템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가) 매체사가 등록되어 있지 않는 경우

   

        1) 사용자 매뉴얼 8페이지의 절차 중에서, 매체사 검색 시 해당 매체사가 검색되지 않습니다.

        2) 신규 매체사 등록신청 후, 재단에서 승인완료 처리 하면, 사용자매뉴얼 11 ~ 13페이지 내용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을 합니다.

            (이때, 회원가입 신청등록 완료 메시지가 이메일과 SMS로 전송됩니다.)

        3) 회원가입 신청 후 재단에서 승인완료 처리 합니다.

            (이때, 회원가입 신청 승인완료 메시지가 이메일과 SMS로 전송됩니다.)

        4) 회원가입 신청 승인이 완료되면 시스템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 매체사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

 

        1) 사용자 매뉴얼 8페이지의 절차 중에서, 매체사 검색 시 해당 매체사가 검색됨

        2) 사용자 매뉴얼 12페이지 내용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을 합니다.

        3) 회원정보 입력 화면에서(사용자 매뉴얼 13페이지) 이메일 입력 후 중복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기존에 등록된 이메일이 있을 경우

               ① 로그인 화면에서 ID(이메일) / PW(이메일) 동일하게 입력 후 로그인 합니다.

예시) ID : abc@naver.com / PW : abc@naver.com

               ② 인증절차 화면이 표시되고, 인증절차를 수행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 인증절차를 완료하면, 시스템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에 등록된 이메일이 없을 경우

               회원정보 입력을 완료하여, 회원가입 신청 등록 합니다.

                    (이때, 회원가입 신청등록 완료 메시지가 이메일과 SMS로 전송됩니다.)

               회원가입 신청 후, 재단에서 승인완료 처리 합니다.

                    (이때, 회원가입 신청 승인완료 메시지가 이메일과 SMS로 전송됩니다.)


                    → 회원가입 승인이 완료되면, 시스템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위 경우에 따라, 인증절차 수행 완료 또는 회원가입 신청 승인이 완료되면 시스템을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