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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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2-02-08
- 수정자 : 관리자
- 수정일 : 2022-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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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년 1월부터 적용된 정부광고 개선 지표(‘21.12.1. 발표) 활용과 관련하여, 정부광고주 대상으로 온라인(zoom) 교육과 의견수렴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오니 적극적인 참석과 협조를 요청 드립니다.
□ 개요
◦ (주요내용) 정부광고 개선 지표 활용 관련 ①정부기관·공공법인 등 정부광고주 대상 교육 진행, ②활용 현황 및 개선방안 등 의견수렴
※ 세부내용 붙임 참조 / 인쇄매체는 `22년 1월부터 적용 중이며, 방송 등 기타매체의 세부지표는 추가 의견수렴 및 검토를 거쳐 `22년 확정 · `23년부터 적용 예정
구분
일시
장소(방식)
주요 내용
온라인 교육
1
2. 11.(금)
14:00~15:30
온라인
(Zoom)
▪ 정부광고 개선 지표 활용 등
정부광고 제도 안내 및 질의응답
2
2. 14. (월) 14:00~15:30
현장 의견수렴
간담회
1
2. 15. (화)
10:30~12:00
한국
프레스센터
기자회견장
(19층)
▪정부광고 개선 지표 관련 의견수렴
- ‘22.1월부터 적용 중인 인쇄매체 관련 지표 활용 현황 및
개선 방안 논의
2
2. 17. (목)
10:30~12:00
□ 온라인 교육 안내
◦ (일시/방식) 총 2회 실시 / Zoom(줌) 활용 비대면 온라인 교육
- (1회차) 2. 11.(금) 14:00~15:30 / (2회차) 2. 14.(월) 14:00~15:30
◦ (교육대상) 정부부처·지자체 등 정부기관, 공공기관 등 공공법인 소속 정부광고주 (회당 최대 300명)
◦ (교육내용) 새로워진 정부광고 업무 안내 및 질의응답
- ▴정부광고 개선 지표 및 활용방안, ▴맞춤형 매체 전략 컨설팅, ▴정부광고법령 개정현황 및 법 위반에 대한 시정조치 등 국회보고
◦ (진행방식) 정부광고 운영절차 및 인쇄매체 정부광고 지표 활용 관련 설명(언론재단) → 질의응답 → 기타 안내사항 설명
◦ (참여방법)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사전신청 접수*(~2.11.(금) 12시까지)한 참가자 대상으로 Zoom 교육 링크 발송 예정
※ 2.11.(금) 또는 2.14.(월) 양일 중 참석 가능한 날짜 “1일”을 선택해 신청
☞(신청링크) 네이버폼 - http://naver.me/xA3DgHHo
□ 현장 의견수렴 간담회 안내
◦ (일시/장소) 총 2회 실시 / 한국프레스센터 기자회견장(19층)
- (1회차) 2. 15.(화) 10:30~12:00 / (2회차) 2. 17.(목) 10:30~12:00
◦ (대상) 정부부처·지자체 등 정부기관, 공공기관 등 공공법인 소속 정부광고주 (회당 최대 49명)
◦ (내용) 정부광고 개선 지표 활용 관련 의견수렴
◦ (진행방식) 인쇄매체 정부광고 지표 활용 현황 설명(문체부·언론재단) → 향후 개선방안 관련 참석자 의견수렴 및 질의응답 진행
◦ (참여방법) 방역지침에 따라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사전신청 접수* (~ 2.14.(월) 14시까지)한 참가자**만 간담회 입장 가능(선착순)
* 2.15.(화) 또는 2.17.(목) 양일 중 참석 가능한 날짜 “1일”을 선택해 신청
** 참석인원 제한으로 인해 신청만으로는 참석 가능 여부가 확정되지 않으며. 언론재단의 참석 가능 문자 회신을 받은 신청자만 최종적으로 참가자 등록 예정
(다양한 기관에서 참여할 수 있도록 각 기관 참석자는 2명 이내로 제한)
☞ (신청링크) 네이버폼 - http://naver.me/xeU1ET4p
<문의> 한국언론진흥재단 광고전략팀
- 정종현 과장 : 02-2001-7663 (jjh@kpf.or.kr)
- 진민지 과장 : 02-2001-7669 (mjreal@kpf.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