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등록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1-0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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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3월 15일 개편된 정부광고 통합지원시스템을 오픈하였습니다.


디자인 및 메뉴 개편에 따라 메뉴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광고주 업무를 위한 메뉴

   - MyPage : 회원 및 소속기관 정보 관리, 회원탈퇴, 공지사항 조회

   - 상담 및 문의 : 광고상담관리, 기술문의 관리, FAQ

   - 정부광고 업무 : 광고의뢰, 소재 및 제작관리, 통계 및 리포트,

     청구 및 정산, 제안서, 집행현황, 월별보기, 계약서 조회

   - 협력사 공모 : 공고현황 및 낙찰현황 조회

   - 교육: 정부광고 교육 현황


2.  매체사 업무를 위한 메뉴

   - MyPage : 회원 및 소속기관 정보 관리, 회원탈퇴, 공지사항 조회,

     소속회원 및 권한 관리

   - 상담 및 문의 : 기술문의 관리, FAQ

   - 정부광고 업무 : 구매관리, 소재 및 제작관리, 검수관리, 청구 및 정산,

     계약서 조회 및 작성

   - 협력사 공모 : 공고현황 및 낙찰현황 조회

   - 교육: 정부광고 교육 현황


※ 각각의 메뉴에 대한 자세한 사용법은 상단 "(광고주),(매체사) 정부광고 통합지원시스템 사용 안내"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광고주)정부광고통합지원시스템 사용 안내_20210315.pdf(6.36 MB)

다운로드 (매체사)정부광고통합지원시스템 사용 안내_20210315.pdf(5.39 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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