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보고서
-
- 등록일 : 2025-02-26
- URL 복사
-
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목차]
■ 커버스토리
- 공간마케팅, 팝업이 다가 아냐!
■ 이달의 캠페인
- [보건복지부 금연캠페인] 인플루언서 '랄랄'과 콜라보
■ 이렇게 만들었습니다
- 랄랄 x 금연 캠페인 담당자 인터뷰
■ 트렌드 | 브랜드
- 대한항공-아시아나 통합 첫 캠페인은 화려함 버리고 '초심'으로
■ 트렌드 | 마케팅
- '매장 안에 광고판' 리테일미디어 폭풍 성장
■ 트렌드 | 글로벌
- '인류에게 챗GPT는 불의 발견'
… 오픈AI가 슈퍼볼 광고 뛰어든 이유?
■ 트렌드 | 미디어
- 지상파 TV 시청률
- 종합편성채널 TV 시청률
- 케이블 TV 시청률
- 사이트 트래픽 TOP 10
- 앱 트래픽 TOP 15
■ NOTICE
- 광고계 소식
KPF_Vol 46_2월 트렌드 리포트.pdf(58.67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