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보고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목차]

 

■ 커버스토리

- 공간마케팅, 팝업이 다가 아냐!
 

■ 이달의 캠페인

 - [보건복지부 금연캠페인] 인플루언서 '랄랄'과 콜라보

 

■ 이렇게 만들었습니다

 - 랄랄 x 금연 캠페인 담당자 인터뷰

 

■ 트렌드 | 브랜드

 - 대한항공-아시아나 통합 첫 캠페인은 화려함 버리고 '초심'으로 

 

■ 트렌드 | 마케팅

 - '매장 안에 광고판' 리테일미디어 폭풍 성장

 

■ 트렌드 | 글로벌

 - '인류에게 챗GPT는 불의 발견'

   … 오픈AI가 슈퍼볼 광고 뛰어든 이유?

 

■ 트렌드 | 미디어

- 지상파 TV 시청률

- 종합편성채널 TV 시청률

- 케이블 TV 시청률

- 사이트 트래픽 TOP 10

- 앱 트래픽 TOP 15

 

■ NOTICE

- 광고계 소식

다운로드 KPF_Vol 46_2월 트렌드 리포트.pdf(58.67 MB)

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