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보고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목차]

 

■ 커버스토리

 - '여기에도 광고를 한다고?", 광고플랫폼의 진화엔 끝이 없다.

 

■ ADFEST 2025 특집 

 - 상작 리뷰로 보는 커뮤니케이션의 미래

 

■ 트렌드 | 글로벌

 - “수상작에는 공식이 있다” 세계가 주목한 캠페인의 조건

 

■ 트렌드 | 브랜드

 - 신뢰를 만드는 공공 PR, 연결의 시작점이 되다

 

■ 트렌드 | 마케팅

콜드플레이에서 계촌까지, 진짜 '남는 축제'를 고민할 때

 

■ 소식

다운로드 bread vol.49 - 광고플래폼의 진화엔 끝이 없다.pdf(7.65 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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