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보고서

Monthly News Letter BREAD 2022년 3월호 Vol.13 


정부광고 트렌드 리포트(BREAD)가 발간 1주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BREAD는 금번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광고계 이슈부터 트렌드, 최신 연구 현황에 이르기까지 이전보다 폭넓고 유의미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3월호부터BREAD는 우수 정부광고 사례 소개를 넘어 캠페인을 담당한 기획자·AE·제작자·플래너 등의 심층 인터뷰를 함께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다가오는 4월호부터는 ‘Column’ 섹션을 신설하여, 매월 분기별 매체 트렌드’, ‘광고학계 최신 연구결과’, ‘광고업계 관계자 제언등 기존보다 한층 깊이 있는 업계 현황을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BREAD가 성공적인 캠페인 전개에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바라며, 금번 리뉴얼을 통해 보다 새롭고 차별성 있는 콘텐츠로 매월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광고트렌드를 비롯해 향후 문의사항이 있을 시, 메일(bread@ad.co.kr)로 문의 바랍니다

다운로드 Monthly News Letter BREAD 2022년 3월호 Vol.13.pdf(21.03 MB)

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