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보고서
-
- 등록일 : 2024-02-28
- URL 복사
-
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7월 BREAD vol.29 목차]
■ INTER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정부광고2팀 김지현 AE 인터뷰
■ CAMPAIGN
① 행정안전부 <풍수해보험 캠페인>
② 올 여름 알바몬으로 알박아? 알바여?
■ TREND BRIEF
- 유한킴벌리 ‘39주년 반성문’ 광고 캠페인
- 아이돌 팬덤 문화가 스포츠에 깃든 사연, KIA 타이거즈 X 백현
- SNS를 핫(Hot)하게 달구는 인스타툰 (Toon) 광고
- ZIGZAG ‘제가 알아서 살게요’ 광고 캠페인
- 새로운 SNS 플랫폼의 등장 ‘스레드 (Threads)’
■ RATING TREND
- 지상파 TV 시청률
- 종합편성 채널 TV 시청률
- 케이블 TV 시청률
■ DIGITAL TRAFFIC
- 사이트 트래픽 TOP 10
- 앱 트래픽 TOP 15
- 이슈 트래픽
[한국언론진흥재단] 7월 BREAD vol.29.pdf(4.62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