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보고서
-
- 등록일 : 2024-02-28
- URL 복사
-
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8월 BREAD vol.30 목차]
■ CAMPAIGN
① 문화체육관광부 전세사기 피해예방 캠페인
②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 TREND BRIEF
- AI열풍, 광고도 AI로 제작
- 도시를 점령한 초현실주의 CGI 광고 화제
- 애드아시아 2023 서울 개최
- 메타의 ‘스레드’ 웹 버전 출시, 이용자 수 늘까?
- 파랑새 트위터는 잊으시오. 이제는 ‘X’
■ RATING TREND
- 지상파 TV 시청률
- 종합편성 채널 TV 시청률
- 케이블 TV 시청률
■ DIGITAL TRAFFIC
- 사이트 트래픽 TOP 10
- 앱 트래픽 TOP 15
[한국언론진흥재단] 8월 BREAD vol.30.pdf(3.8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