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보고서
-
- 등록일 : 2024-02-28
- URL 복사
-
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9월 BREAD vol.31 목차]
■ CAMPAIGN
① 우정사업본부 우체국금융 사람을 위해 금융합니다 캠페인
② 판타스틸-신(新)철기시대의 서막
■ TREND BRIEF
- AI 생성 이미지에 ‘워터마크’ 붙인다
- 플랫폼 규제의 본격화, 유럽연합(EU)의 디지털 시장법 (DMA)
- 버츄얼(Virtual) 아이돌 시대
- 유튜브(YouTube), 광고 스킵버튼 없앤다?
- 쏘카(SOCAR)가 딩벳 폰트를 만든다고?
- 당근마켓에서 ʻ마켓’이 사라진 이유
- 인플루언서(Influencer)보다, 임플로이언서(Employencer)
■ RATING TREND
- 지상파 TV 시청률
- 종합편성 채널 TV 시청률
- 케이블 TV 시청률
■ DIGITAL TRAFFIC
- 사이트 트래픽 TOP 10
- 앱 트래픽 TOP 15
[한국언론진흥재단] 9월 BREAD vol.31.pdf(3.4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