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보고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9BREAD vol.31 목차]

 

CAMPAIGN 

우정사업본부 우체국금융 사람을 위해 금융합니다 캠페인 

판타스틸-()철기시대의 서막

 

TREND BRIEF

- AI 생성 이미지에 워터마크붙인다

- 플랫폼 규제의 본격화, 유럽연합(EU)의 디지털 시장법 (DMA)

- 버츄얼(Virtual) 아이돌 시대

- 유튜브(YouTube), 광고 스킵버튼 없앤다?

- 쏘카(SOCAR)가 딩벳 폰트를 만든다고?

- 당근마켓에서 ʻ마켓이 사라진 이유

- 인플루언서(Influencer)보다, 임플로이언서(Employencer)


RATING TREND

- 지상파 TV 시청률

- 종합편성 채널 TV 시청률

- 케이블 TV 시청률

 

DIGITAL TRAFFIC

- 사이트 트래픽 TOP 10

- 앱 트래픽 TOP 15

다운로드 [한국언론진흥재단] 9월 BREAD vol.31.pdf(3.45 MB)

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