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보고서
-
- 등록일 : 2024-02-28
- URL 복사
-
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10월 BREAD vol.32 목차]
■ CAMPAIGN
① 문화체육관광부 기대하라! 70년 K美(케미)를 캠페인
② 엄마 아빠의 갓생
■ TREND BRIEF
- 10년 만에 복귀한 이효리, 레전드 광고모델 잇따라 등장
- 넷플릭스-SK브로드밴드 망 이용료 분쟁 합의
- 네이버.카카오의 이유 있는 ‘소셜기능’ 강화
- KBS, 무료 OTT 플랫폼 ʻKBS+’ 출시
- 메타(Meta), 광고없는 서비스를 위한 구독료를 검토한다
- 틱톡샵(TikTok Shop), 미국 정식 서비스 시작
- 만들기 쉬워진 인스타그램·페이스북 광고, 메타 AI 출시
■ RATING TREND
- 지상파 TV 시청률
- 종합편성 채널 TV 시청률
- 케이블 TV 시청률
■ DIGITAL TRAFFIC
- 사이트 트래픽 TOP 10
- 앱 트래픽 TOP 15
[한국언론진흥재단] 10월 BREAD vol.32.pdf(3.6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