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보고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10BREAD vol.32 목차]

 

CAMPAIGN 

문화체육관광부 기대하라! 70K(케미)를 캠페인 

엄마 아빠의 갓생

 

TREND BRIEF

- 10년 만에 복귀한 이효리, 레전드 광고모델 잇따라 등장

- 넷플릭스-SK브로드밴드 망 이용료 분쟁 합의

- 네이버.카카오의 이유 있는 소셜기능강화

- KBS, 무료 OTT 플랫폼 ʻKBS+’ 출시

- 메타(Meta), 광고없는 서비스를 위한 구독료를 검토한다

- 틱톡샵(TikTok Shop), 미국 정식 서비스 시작

- 만들기 쉬워진 인스타그램·페이스북 광고, 메타 AI 출시


RATING TREND

- 지상파 TV 시청률

- 종합편성 채널 TV 시청률

- 케이블 TV 시청률

 

DIGITAL TRAFFIC

- 사이트 트래픽 TOP 10

- 앱 트래픽 TOP 15

다운로드 [한국언론진흥재단] 10월 BREAD vol.32.pdf(3.65 MB)

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