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보고서
-
- 등록일 : 2024-02-28
- URL 복사
-
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11월 BREAD vol.33 목차]
■ CAMPAIGN
① 청소년정책연구원 학교폭력에방 IMC 캠페인 스쿨시그널
② 아빠, T야?
■ TREND BRIEF
- 떠오르는 초저가 e-커머스, 테무(Temu)
- 어도비(Adobe), 표절·저작권 문제없는 생성형 AI ʻ파이어플라이’ 공개
- CJ 올리브영, 모바일앱 커뮤니티 서비스 ‘셔터’ 출시
- 과일에 스티커로 식품폐기물을 줄인다?
- ‘힘쎈여자 강남순’의 이색 오프라인 마케팅
- 가장 나다운 것을 추구하는, 젠더플루이드(Genderfruid)
- 돌풍 일으켰던 메타 스레드(Threads), 출시 3개월차 성적은?
■ RATING TREND
- 지상파 TV 시청률
- 종합편성 채널 TV 시청률
- 케이블 TV 시청률
■ DIGITAL TRAFFIC
- 사이트 트래픽 TOP 10
- 앱 트래픽 TOP 15
- 2024 강원 동계 청소년올림픽대회 경기티켓 무료예매
[한국언론진흥재단] 11월 BREAD vol.33.pdf(3.69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