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등록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2-07-08
  • 수정자 : 관리자
  • 수정일 : 2022-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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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광고 업무이행계약서2022. 7. 7일자로 개정되어, 한국언론진흥재단(이하 재단’)과 매체사 간 기 체결된 계약을 갱신하고자 합니다. 재단과 정부광고 업무이행계약서을 체결한 매체사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갱신하여 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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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갱신 대상 계약서

○ 정부광고 업무이행계약서

2.    일정

○ (오프라인 갱신 계약) 20227월부터 순차적으로 계약서 발송

○ (온라인 갱신 계약) 20229월부터 순차적으로 계약서 발송

3.    갱신 체결 대상

○ 2021. 7. 6 이전 계약한 모든 매체사

   (2021.   7. 7 ~ 2022. 7. 6 체결한 매체사는 계약 만료일 전까지 갱신)

4.    주요 내용 : 공지사항 내 신구대조표(첨부파일) 참고

○ 시정조치 및 계약해지 조항 신설

○ 광고시행 절차 명확화 등

5.    계약 갱신 방법

○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중 한가지 방법 선택하여 회신

○ 오프라인 : 우편으로 받은 계약서 및 첨부서류(인감증명서 등)를 재단으로 회신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4 한국프레스센터 12층 한국언론진흥재단 광고협력팀)

우편주소 변경 방법: GOAD 로그인 → 정보관리 - 정보수정 - 소속기관 정보 관리 → 주소(우편) 변경 후 [저장 ]버튼 클릭

○ 온라인 : 9월 시스템 오픈 이후 범용 인증서를 통한 전자 서명


 문의

- 한국언론진흥재단 광고협력팀, 광고전략팀

(02-2001-7677, 7679, 7674~7680, 7661, 7671, 7683)

 

다운로드 신구대조문_정부광고 업무이행계약서 개정(안).pdf(69.51 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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