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보고서
-
- 등록일 : 2024-04-03
- URL 복사
-
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3월 BREAD vol.35 목차]
■ INTERVIEW
한국장학재단 홍보팀 최종필 과장
■ CAMPAIGN
①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홍보 캠페인
② 삼성증권 해외주식 미주ZERO 캠페인
■ TREND BRIEF
- 현실과 비현실을 넘나드는 FOOH 광고
- 작지만 알찬 ʻ나노 인플루언서’가 뜬다
- OpenAI, 영상 생성 AI ʻ소라(Sora)’ 공개
- 앱테크(Apptech) 트렌드의 중심 ʻ리워드 광고’
■ RATING TREND
- 지상파 TV 시청률
- 종합편성 채널 TV 시청률
- 케이블 TV 시청률
■ DIGITAL TRAFFIC
- 사이트 트래픽 TOP 10
- 앱 트래픽 TOP 15
■ NOTICE
- 광고계가 주목하는 행사
[한국언론진흥재단] 3월 BREAD vol.35.pdf(4.3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