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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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일 : 2024-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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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4월 BREAD vol.36 목차]
■ INTER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교육팀 홍주영 과장
■ CAMPAIGN
① 한국장학재단 미디어리터러시 특집다큐
② 반포벨S 애쓰니까 어른이다 캠페인
■ TREND BRIEF
-Y2K의 다음 트렌드로 거론되는 ʻ프루티거 에어로’
-광고 요금제 다양화 시도하는 OTT
-소비자=생산자,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꾸준한 인기
-대법 “교통수단 광고스티커도 옥외광고물법 적용 대상”■ RATING TREND
- 지상파 TV 시청률
- 종합편성 채널 TV 시청률
- 케이블 TV 시청률
■ DIGITAL TRAFFIC
- 사이트 트래픽 TOP 10
- 앱 트래픽 TOP 15
■ NOTICE
- 광고계가 주목하는 행사
[한국언론진흥재단] 4___ BREAD vol.36.pdf(4.48 MB)